6일 방송된 JTBC '글로벌 퇴슐랭, 퇴근 후 한 끼'에서는 정준하와 마츠다 부장이 오사카의 숨은 맛집을 정복하는 모습들이 나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마츠다 부장과 정준하는 일본 오사카의 랜드마크인 도톤보리 글리코상을 구경한 뒤 길거리 음식 탐색에 나서며 마츠다 부장은 관광객들이 줄 서 있는 타코야끼 집을 보며 진짜 직장인들만 가는 타코야끼 집을 소개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에 마츠다 부장의 나이, 결혼 등의 프로필 정보와 마츠다 부장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마츠다 부장 나이 결혼 프로필
마츠다 야키히로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TV'에서 오사카의 맛집과 술집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이자 부동산 중개업자입니다. 마츠다 부장의 한국식 이름은 정명호로 1972년생 올해 나이가 52세입니다.
마츠다 부장의 국적은 현재 일본으로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한일혼혈이며, 부모님의 일로 인해 학창시절국민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창시절을 모두 한국에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의 국적은 일본이지만 제21보병사단에서 사단 정보통신대대 통신병으로 한국에서 병역을 마친 이력이 있습니다. 마츠다 부장은 최근 결혼한 사실과 아내와 딸이 있다는 점을 유튜브를 통해 밝혔습니다.
마츠다 부장은 사교적인 성격으로 잘생긴 외모, 저음의 목소리, 패션 센스 등으로 인기를 몰고 있으며 롤렉스와 IWC 시계를 착용하며 현재 일본 고가의 타워맨션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마츠다 부장은 학창시절 통으로 한국에서 지냈기 때문에 한국 문화에 매우 익숙하며, 예전 한국의 모습이나 문화를 어린 한국인 직원들에게 설명하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그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TV 채널은 오사카를 주제로 여행 정보, 음식, 일상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을 잇는 기업이 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마츠다 부장은 애연가이자 애주가입니다. 종종 담배를 끊겠다고 말을 하지만 아직까지도 전혀 끊지 못한 상황입니다. 피우는 담배는 말보로 미디움입니다. 또한, 술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유튜브 식사 에피소드들을 살펴보면 주로 생맥주, 탄산이 제대로 차있는 하이볼, 일본주, 일본식 소주 등을 안주와 함께 즐기며 본인만의 술을 마시는 순서도 확고해서,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생맥주, 하이볼, 일본주(니혼슈) 순으로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마츠다 부장이 좋아하는 음식도 술과 어울리는 안주거리나 간이 되어있는 짭짤한 음식을 주로 즐기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식사를 할때 일본 음식보다 살짝 싱거워서 소금을 좀 더 타서 먹는 편이며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합니다.
또한,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TV에서 소개된 맛집의 위치와 메뉴 정보는 맛집 지도인 '먹방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츠다 부장 인스타그램
마츠다 부장의 맛있는 일상이 담긴 인스타그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츠다 부장 오사카에사는사람들TV 유튜브
마츠다 부장 오사카에사는사람들tv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