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화 자매 동생 김혜화 김승화 프로필 연기 영상 정리
김재화 배우가 최근 전참시에 출연해 소소하고 즐거운 일상을 공개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그녀의 동생 김혜화 김승화 배우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어 김재화 김혜화 김승화 세 자매의 프로필 정보를 최대한 정리해보았습니다.
김재화 프로필
김재화 기본정보
김재화 배우는 1980년 9월 1일 종로구 평창동 출신으로 올해 44세입니다. 키는 168.3cm 몸무게 62.1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2012년 일반인 남편 배재훈과 결혼해 아들 두 명을 두고 있으며, 장남은 2015년에 태어났고 차남은 2016년에 태어났습니다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중앙대학교 연극학을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김재화는 1999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으며, 2002년에는 뮤지컬배우로도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꾸준한 연극 무대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의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김재화는 2009년 영화 하모니를 통해 스크린 데뷔하였으며, 2012년 영화 코리아에서는 중국인 탁구선수 덩야령 역을 연기하여 씬스틸러로 주목받았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작품 중에는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JTBC 드라마 무정도시 등에 출연하여 강한 인상을 남기는 씬스틸러다운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김재화 배우는 현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9년 제6회 가톨릭 영화제에서 '스텔라상'을 수상한 경력도 있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김재화 배우와 동생 김혜화 배우의 한 드라마에 출연해 펼친 영기 영상입니다.
김혜화 프로필
김혜화 기본정보
김혜화 배우는 1982년 3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키는 172cm이고 몸무게는 49kg입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콘하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혜화는 2005년 영화 '공공의 적2'에서 간호사 역으로 데뷔하였으며, 그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일본 영화 '러브픽션'에서는 유창한 일본어와 어눌한 한국어를 소화하여 일본인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였으며, 미국 드라마 '센스8'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 김혜화는 SBS 금토드라마 '법쩐'에서 워싱턴 로비스트 출신 사모펀드 '체인지' 대표 홍한나 역을 맡아 열연을 보여줬습니다.
이 외에도 tvN 드라마 '마인'에서 효원그룹 장녀인 한진희 역으로 씬스틸러의 매력을 보여준 경력이 있으며 언니 김재화와 같이 클리닝업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김승화 프로필
김승화 기본정보
김승화 배우는 1993년 7월 14일 출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9kg입니다. 그녀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를 졸업하였고 언니 김재화와 김혜화 배우가 있습니다.
김승화는 배우 언니들 김재화, 김혜화와 함께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연기 연습을 하는 모습이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와 화재가 된 적이 있습니다. 김승화는 2018년 연극 '달걀의 모든 얼굴'로 데뷔하였고, 드라마 '설강화', '더글로리'에 출연한 경력이 있으며, 영화 '중성화', '이별격리', '액션히어로', '그리고집'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최근 그녀는 TvN 인기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서 주연으로 출연해 화재가 된적이 있습니다.
수상이력은 2019년에는 '설강화'에서의 연기로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TV 드라마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고, 2021년에는 '더글로리'에서의 연기로 제2회 크리틱스 초이스 드라마 어워즈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